솔루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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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성솔루션

IVR(Interactive Voice Response)시스템은 외부에서 전화가 걸려오면 관리자가 작성한 시나리오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음성으로 제공하고, 고객의 정보를 기반으로 상담원에게 연결하는 시스템으로 국내 통신환경에서 제공하는 모든 통신 프로토콜(SS7,ISDN_PRI,E1-R2,CAS, Analog) 및 IP인프라 환경을 지원합니다

도입배경
1
언제 어디서나 전화를 이용한 정보서비스(확인/조회/예약/결재 등) 요구 증대
2
상담원이 상담업무에 집중 할 수 있도록 단순 안내업무에 대한 자동화 필요성 증대
3
효과적인 상담을 위해 상담전 고객 정보 수집을 위한 프로세스 필요
시스템
구성
주요기능
시나리오 관리 기능

- 시나리오 편집 기능
- 일정 관리 기능
- 실시간 예약 시나리오 적용 기능

기타

-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
- 통계기능
- 다양한 시스템 연계 기능

ARS 기능

- 음성안내기능
- 실시간 시나리오 적용 기능
- 콜제어 기능
- 포트별 제어기능

도입효과
1
365일 24시간 고객에게 서비스 제공
2
단순 조회업무의 음성자동화로 상담원의 생산성 향상
3
상담 전 고객정보 1차 수집으로 효과적인 고객 상담 서비스 제공
4
Call Back등의 기능으로 포기호 감소
운영환경
Server

CPU: 4-Core이상 / Memory : 4GB이상 / HDD: 146GB이상

OS

Windows NT

DB

MS SQL, My SQL, DB2, Oracle 등

Device

4/8/16/30/60/120 Voice Board 또는 IP Stack